바로가기 메뉴


a

:참관안내:참가업체 정보

참가업체 정보

게시판 목록
백령물산 (백령물산)
부스번호 L115 품목 돌 다시마

 

백령물산이 자체 쑥 발명특허를 기반으로 명품골드진액과 쑥 즙·환·차 등 건강기능식품을 출시, 판매 확대에 나섰다.

국내 쑥 발명특허(제0429141호)외 4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백령물산은 현재 백령도 1만6529㎡(5000평) 경작지에서 쑥을 재배해 이들 쑥 관련 식품 외에 약쑥 수리 뜸, 구관 뜸 약쑥 향, 등을 직접 만들어 전국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.

이 회사 남궁순자 대표는 “백령도에서 자란 싸주아리 쑥 가운데 밑면에 뽀얀 솜털이 촘촘히 난 품질 좋은 쑥을 골라 노지에서 햇빛에 3∼5일간 말린 다음 하우스에서 2차 건조시키고, 완전히 건조된 쑥을 파쇄 하여 3년 이상 숙성시켜 식품을 만들고 있다”고 말했다. 남궁 대표는 또 “인위적인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제품이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”며 글로벌 건강식품기업으로 도약 의지를 보였다.

한편 남궁순자 대표는 백령도 싸주아리 약쑥을 비롯하여 흑염소, 다시마 등 20여 가지의 건강식품 연구개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매일 ‘고객감동 경영혁신기업 및 브랜드 대상’, ‘2014년 대한민국 창조경영인 대상’, ‘2014년 대한민국 인물 대상’, 2015년 ‘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건강식품 부문 대상’ 등을 수상했다.

 

 

출처  :Nextdaily

      
a